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현대M포인트 사용처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
    재테크 콘텐츠 2020. 2. 24. 09:01

    카드를 수도 없이 많이 이용하지만 카드사가 제공해주는 서비스는 제대로 이용 못하고 버리는 분들 참 많으십니다.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에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신다면 꽤 유용하게 사용하실 듯 한데 말이죠. 오늘은 현대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현대M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.



    카드 포인트 남겨둬봐야 카드사 좋은 일만 시키는 것이니 이제라도 카드포인트에 대해 알고 필요할 때 제대로 사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

   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대 M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.



    현대M포인트 사용처 안내


    현대카드 M포인트는 일상사용처라는 것이 있고 포인트 교환이나 포인트몰에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. 먼저 일상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1. 주유/정비 부문


    2. 외식 부문


    현장 결제 시 직원에게 M포인트 사용 의사 밝힌 후 사용을 하시면 되고요. 온라인몰 이용 시 결제창에서 현대카드 및 M포인트 사용 체크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    3. 편의/쇼핑 부문


    4. 여행/레저 부문


    5. 영화/ 도서 부문


    6. 보험/금융 부문


    이렇게 현대M포인트의 일상 사용처는 6가지로 나누어집니다. 저는 이 6가지 중에서 주유와 관련한 혜택을 받고 있는 것이 없었는데 앞으로 현대카드 M포인트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.



    현대M포인트 사용처 중 일부는 상시혜택이 되지만 어떤 사용처는 일정 기간 내에서만 현대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나중에 사용처인 줄 알았는데 현대M포인트 사용처라 아닌 것으로 바뀌어도 당황하지 마세요.



    M포인트 교환

    M포인트 교환은 현대카드 상품/서비스, 제휴사 포인트/마일리지, 제휴사 상품권/할인권, M포인트 기부로 이루어져 있는데 H-Coin으로 교환하거나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연회비 결제 목적으로 M포인트를 쓰는 방법을 말합니다.



    제휴사의 상품권/할인권을 M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.



    이상으로 현대M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이렇게 많은 사용처가 있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것 하나쯤은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